사진 = 스마트렌탈,  시원한 여름 위한 ‘Air 힐링 필수템’ 3종 추천
사진 = 스마트렌탈, 시원한 여름 위한 ‘Air 힐링 필수템’ 3종 추천

[데일리그리드=이덕기 기자]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무더위 속에서 가전•가구 전문 렌탈 브랜드 ‘스마트렌탈(Smart Rental)’이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무더위를 대비하는 방법으로 집 안 공기를 시원•쾌적•청결하게 관리해 줄 수 있는 ‘Air 힐링 필수템’ 3종을 추천한다.

먼저, 시원한 여름을 위한 대표 가전 ‘에어컨’이다.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AF17RX772BZS)’는 바람문을 무풍패널 안으로 숨겨 제품을 작동할 때나 꺼둘 때나 변함이 없어 마치 인테리어 가구와 같은 느낌을 준다. 약 1.5배 더 많아진 20만 개의 마이크로홀이 폭염에도 하루 종일 시원한 와이드 무풍냉방을 제공하며, 또한, 인공지능(AI) 빅스비가 스마트폰 음성 명령으로 원격 제어할 수 있어 편리하며 실내외 환경까지 고려해 최적의 쾌적함을 찾아준다. 

다음으로, 습한 장마철에 쾌적함을 위해 꼭 필요한 ‘제습기’이다.

‘위니아 에어테리어 제습기(BDH18CDSHD)’는 균형 잡힌 건강 습도를 만들어주며, 효과적인 습기 제거 기능은 물론 건강한 공기를 만들어주는 ‘플라즈마 이온’이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분해해 공기를 정화시켜준다. 특히, 눅눅한 장마철 구석진 곳에 두면 곰팡이 억제에 효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실내 청정을 위한 ‘공기청정기’이다.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AX90R7580WBD)’는 3방향 입체 청정이 가능하다. 미세한 입자를 정밀하게 감지해 미세먼지의 농도까지 알려주며 필터 세이버로 경제적인 필터 관리가 가능해 필터 수명을 최대 2배까지 늘려 경제적 부담도 줄여준다. 이 제품 또한 인공지능(AI) 빅스비로 스마트폰 음성 명령, 원격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렌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매년 고객분들의 여름 가전 구매 항목을 통계해보면 해당 3종의 제품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다”면서, “초기 비용 부담이 없는 렌탈의 장점을 활용해 여름 필수 가전을 사용한다면 좀 더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넥스텔레콤에서 운영하는 ‘스마트렌탈’은 2016년 브랜드를 론칭해 국내 최초로 B2C 대상 60개월 렌탈 시스템을 시작했다. 현재 삼성전자•위니아 등의 대형 가전 브랜드와 피졸로의 가구 모션베드도 렌탈 운영하고 있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