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28일에 방송된 ‘팔로우미 시즌3’ 아이비의 셀카에서 민낯크림으로 유명해진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나인위시스’의 화이트닝(VB크림)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이날 아이비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셀카 코너에서 아이비가 요즘 홀릭되어있다는 민낯크림을 소개하였는데 기존 BB, CC크림의 다크닝이 불만이었던 아이비는 나인위시스의 화이트닝크림(VB크림)으로 정말 생얼같은 연출을 할 수 있다며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을 받게되었다.

 
또 아이비가 사용하는 기초라인화장품으로 소개된 나인위시스의 천연쌀성분 미백 라인이 관심 받으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유지시켜주는 라이스92토너와 지친 피부를 맑고 환하게 피부속은 탱탱하게 지켜주는 라이스92세럼, 12가지 천연식물 추출오일 100%함유로 고보습케어 제품인 퓨어페이스오일부터 스크럽과 피부에 수분은 공급하고 외부환경으로부터 탈수된 피부를 보호하는 ‘라이스 레디안스 모이스처라인저’로 피부에 영양과 미백효과로 피부나이를 되돌리는 기초라인이다.

천연쌀성분은 쌀겨에 함유된 감마오리자놀 성분과 황산화 성분인 비타민 E는 기미, 주근깨, 잡티의 원인인 멜라닌색소 생성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여 피부 속붜 맑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며, 아스퍼질리스와 쌀 발효추출물 등의 천연 효모 발효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나인위시스 마케팅 담당자는 화이트닝라인인 라이스92토너 > 라이스92세럼 > 라이스모이스처크림 > 퓨어페이스오일 순으로 사용하면 더욱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하였다.

앞으로 나인위시스는 새로운 화장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며 출시될 때마다 다양한 마케팅과 체험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나인위시스 홈페이지(www.9wishes.co.kr)에서는 팔로우미3 방송기념으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02-569-9869]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