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일상’ 팝업 스토어 운영, 다양한 음료 및 제품 할인 판매
-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추첨을 통해 ‘부산락페’ 2일권 티켓 증정

사진제공 = 흥국에프엔비
사진제공 = 흥국에프엔비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카페종합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대표이사 박철범)가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부산 사상구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2019 부산국제락페스티벌(이하 부산락페)’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행사 부스를 운영하는 흥국에프엔비는 홈카페 전용 제품 ‘오늘의 일상’을 소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흥국에프엔비 ‘오늘의 일상’은 고품질의 원료를 선별해 만든 프리미엄 농축 베이스로, 물 또는 우유를 섞어 음료로도 즐길 수 있고, 디저트나 샐러드 드레싱 소스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종류는 자몽, 레몬, 청포도, 오미자유자, 히비스커스, 자스민망고, 밀크티, 콜드브루 커피 등 8가지로 구성됐으며, 이번 부산락페에서는 상큼한 과일 에이드 3종(자몽, 청포도, 레몬)과 콜드브루 커피를 맛볼 수 있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부산락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흥국에프엔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리그램 또는 캡쳐해 본인의 SNS에 올린 다음,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게시물을 올릴 때는 흥국에프엔비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흥국에프엔비 #오늘의일상 #부산국제락페스티벌)를 함께 달아야 한다. 또한, ‘오늘의 일상’ 제품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업로드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8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2019 부산국제락페스티벌 2일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24일, 흥국에프엔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간편하게 활용 가능한 만능 베이스 ‘오늘의 일상’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2019 부산국제락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됐다”며 “무더위를 날려줄 페스티벌에서 ‘오늘의 일상’으로 만든 시원한 음료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