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6 16:58 (월)
나이팅게일, 4연승 도전...조용필 곡 선곡, 복면가왕
나이팅게일, 4연승 도전...조용필 곡 선곡, 복면가왕
  • 정진욱
  • 승인 2019.07.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1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나이팅게일이 4연승에 도전한다.

106대 가왕에 도전하는 ‘나이팅게일’은 3연승 내내 유독 쉽지 않은 상대로 우여곡절을 겪었던 ‘나이팅게일’이 이번 방어전에도 강력한 도전자들을 만나 가왕석 수성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판정단도 어느 한쪽을 선택하기 힘든 상황에 누구를 선택했는지조차 말을 아끼며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나이팅게일’은 104대 가왕 자리를 두고 경쟁했던 ‘영계백숙’ JK 김동욱이 지켜보는 가운데 방어전을 펼치는 난감한 상황에 놓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하지만, 3연승을 지켜온 ‘나이팅게일’의 네 번째 방어전 무대도 만만치 않을 예정이다. ‘국민 가왕’이라 불리는 조용필의 레전드 곡을 선곡한 ‘나이팅게일’은 ‘가왕’이 부르는 ‘가왕의 노래’로 또 다른 감동을 전했다. 판정단은 “경이롭다”, “역시 실력은 어디 가지 않는다”며 가왕다운 무대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7주 만에 새로운 가왕의 시대가 열릴지 오늘(21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