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실시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 진행 예정

사진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신규 콘텐츠 무지의 놀이공원
사진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신규 콘텐츠 무지의 놀이공원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주)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서비스중인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에서 25일, 신규 콘텐츠 ‘무지의 놀이공원’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무지의 놀이공원’은 ‘어피치의 피치 가든’, ‘튜브의 리조트’, ‘콘의 연구소’, ‘네오의 성’의 뒤를 이은 신규 콘텐츠로, 341 스테이지부터 입장할 수 있다. 신규 마을은 자신의 힘으로만 놀이공원을 만들고 싶었던 ‘무지’가 친구들의 도움을 통해 멋진 놀이공원을 만든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무지의 놀이공원’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연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33스테이지 이상을 세 번 연속 통과한 이용자들에게는 ‘연승’을 거둘 때마다 인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프렌즈타운’ 서비스 실시 100일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8월 1일(목)부터 ‘무지의 무지무지 즐거운 100일 파티!’를 진행, 이벤트 미션을 성공한 이용자 전원에게 ‘심벌즈 무지 프렌즈카드’를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이용자들의 여름 휴가를 한층 즐겁게 해줄 ‘카카오프렌즈 핑크 하와이 굿즈’를 선물한다.  

여기에,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일주일 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매일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지난 4월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타운’은 ‘카카오프렌즈’로 꾸며진 공간에서 캐릭터들과 함께 퍼즐을 플레이하고 퀘스트를 수행해 ‘나만의 타운’을 만들어나가는 게임으로, 출시 후 이용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다.

꾸미면서 즐기는 퍼즐의 재미, ‘프렌즈타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