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4 10:20 (토)
교촌치킨, 홀 전용 사이드 메뉴 4종 선보여
교촌치킨, 홀 전용 사이드 메뉴 4종 선보여
  • 이준호
  • 승인 2019.07.2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교촌치킨 홀 전용 사이드 메뉴 4종
사진 = 교촌치킨 홀 전용 사이드 메뉴 4종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주)가 홀 전용 사이드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사이드 4종은 ‘교촌에그인헬’, ‘교촌마라떡볶이’, ‘교촌트리플꼬끄칩’, ‘교촌바삭황태넛츠’다. 교촌치킨 홀 매장에서 치맥을 즐기는 고객들을 겨냥한 신 메뉴들이다. 

‘교촌에그인헬’은 이스라엘 풍의 매콤한 토마토 스튜로 함께 제공되는 포카치아를 곁들여 즐기는 메뉴다. 포카치아가 아닌 교촌 살살치킨을 곁들여도 메뉴 궁합이 좋다. 중국 마라 소스를 활용한 ‘교촌마라떡볶이’는 중독되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닭가슴살 육포, 스낵, 나초로 구성된 ‘교촌트리플꼬끄칩’과 황태채와 넛츠의 고소함이 매력인 ‘바삭황태넛츠’는 치맥의 맛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교촌은 사이드 4종 출시와 함께 교촌 주문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5일부터 8월 18일까지 교촌 주문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이번 사이드 메뉴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주문앱 주문 후, 자동 팝업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교촌 관계자는 “점차 늘어나는 치맥 고객들에게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사이드 메뉴 4종을 동시 출시하게 됐다”며 “새로운 사이드 메뉴와 함께 교촌치킨 홀 매장에서 한 여름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이드 4종 메뉴의 가격은 ‘교촌에그인헬’, ‘교촌마라떡볶이’, ‘교촌트리플꼬끄칩’ 9000원, ‘교촌바삭황태넛츠’는 8000원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