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4 23:46 (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맵 비주얼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맵 비주얼 업데이트 실시
  • 이준호
  • 승인 2019.07.2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틀그라운드 상징 맵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로 재탄생
- 100개 넘는 보상과 다채로운 미션이 함께하는 ‘서바이버 패스4: 상흔’ 선보여
- 모든 이용자가 함께 달성해 나가는 ‘공동 미션 시스템’ 업데이트
사진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
사진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주)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인기 맵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와 공동 미션 시스템 추가 등 시즌 4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배틀그라운드의 상징적인 맵 ‘에란겔’이 전투로 상처를 입은 역사의 섬으로 재탄생했다. 그래픽 품질은 향상됐으며, 테마와 분위기에 어울리는 각종 조형물이 추가됐다. 또한 건물과 장식물의 모양이 다시 디자인되고, 테마를 살릴 수 지형지물도 추가 배치됐다. 

이용자들은 비주얼 업데이트를 단행한 ‘에란겔’에서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배틀로얄 전장을 탐험하게 된다.

 

이와 함께 100개가 넘는 보상과 다채로운 미션이 함께하는 ‘서바이버 패스 4: 상흔(AFTERMATH)’이 선보인다. 신규 얼굴 및 헤어, UAZ 차량 스킨 등이 보상으로 지급되는 이번 ‘서바이버 패스 4: 상흔’은 10월 16일까지 총 12주간 운영된다. 

아울러 이용자가 함께 ‘서바이버패스4: 상흔’ 미션을 달성하는 공동 미션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공동 미션의 보상은 총 5단계로 구분되며,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이 달성하는 미션 수에 따라 각 단계 달성 시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여기에 BP(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면 일일 미션 및 주간 미션 교체를 추가로 진행할 수 있고, 1회 한정으로 일일 미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시즌 4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