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깐한 다섯 가지 원칙으로 우수 화장품을 선정, 소개하는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팝초이스는 1차 테스터 박스인 ‘트리플 에코 박스’와 2차 박스인 ‘드끌레오 박스’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실제로 1, 2차 테스터 박스는 출시된 지 4일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팝초이스는, 소비자들이 깐깐한 테스터즈가 되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여 제품 개선과 발전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소비자 큐레이션을 실현코자 3,000원의 배송료만 지불하고 제품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박스를 출시하였다.

3차 테스터 박스의 출시 시점을 묻는 문의가 쇄도한 가운데 팝초이스는 3차 무료 테스터 박스를 23일 공개하였다.

팝초이스(www.popchoice.co.kr)는 뷰티 전문가 그룹, 뷰티 아티스트, 셀러브리티 등의 전문 패널진과 함께 세계에서 사랑 받는 우수한 화장품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는 뷰티 전문 큐레이션 커머스이다.

팝초이스 관계자는 “지난 1차, 2차 테스터박스의 체험자들은 홈페이지에 리뷰를 적극적으로 올리고 있다. 테스터박스에서의 제품 체험 후 만족감이 단품 재 구매로 이어지는 빈도도 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3차 테스터박스는 테스터즈 신청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선정이 되지 못한 신청자들에게도 정품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전 박스의 뜨거운 반응과 빠른 매진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수량도 대폭 늘렸다”고 전했다.

팝초이스의 세 번째 테스터 박스인 ‘미라클 박스’는 고급 부티크나 살롱에서 받던 스페셜 케어를 집에서 누릴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전국 2,000여 개 헤어살롱에 입점한 헤어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MUCOTA의 홈케어 라인인 시크릿 무코타 이지케어 컬러트리트먼트(애플브라운) 정품 1종과 와인화장품, 일등석화장품으로 알려진 부티크 화장품 다비의 소용량 체험분 5종이다.

다비 제품군은 다비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다비 안티옥시던트 액티브 에센스,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 다비 비노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스 마스크, 다비 오버나이트 뉴트리티브로 구성됐다.

3차 테스터 박스는 일주일의 구매신청 기간을 두고 신청자를 모집한다. 그 후 추첨을 통해 테스터박스를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즈를 선정 및 발표하게 된다. 테스터즈에 선정되면 지난 테스터 박스와 같은 방식으로 배송료 3,000원만 결제하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체험 후 고객들이 올려주는 리뷰 및 설문 평가는 제품의 개선과 발전에 중요한 자산으로 사용된다고 한다.

현재, 팝초이스 홈페이지(www.popchoice.co.kr)에는 최근 회원들을 위한 정품 세일존을 신설되어 팝초이스 회원들이라면 카우쉐드, 데저트에센스, 라베라, 데쎄 등 유럽과 미주의 인기 브랜드들을 시중가 대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팝초이스 홈페이지에서는 브랜드 별 특별 세일, 닥터브로너스 전 제품 구매 시 기간한정 샘플 3종 추가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해도 좋을 것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