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5일까지 최저가 보상 대상 숙소 예약자 전원에 뷰티 상품 포인트 지급

사진 = 야놀자 동남아 3개국 숙소 최저가 보상제 실시
사진 = 야놀자 동남아 3개국 숙소 최저가 보상제 실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동남아시아 3개국 숙소 대상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는 올해 말까지 동남아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 태국, 필리핀의 4만여 개 숙박시설을 국내 최저가로 제공한다. 야놀자에서 예약한 숙소가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의 200%를 야놀자 포인트로 보상해준다.

동남아 3개국 최저가 보상제 실시를 기념해 오는 8월 5일까지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베트남, 태국, 필리핀 숙소의 취소불가 객실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야놀자 레저티켓 코너의 뷰티 상품(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예약 시 사용 가능한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현재 야놀자에서는 동남아시아 5성급 풀빌라를 10만 원대로 이용 가능한 ‘풀빌라 기획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키즈시설을 보유한 ‘해외호텔 특가전’ 등 해외 여행객을 위한 다수의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여름 성수기에도 야놀자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외 인기 여행지에서 부담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저가 보상제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