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에서 청첩장 제시하면 적립금, 선불카드 등 할인 혜택 및 구매시 H포인트 리워드 제공

사진 = 현대백화점 면세점서 진행하는 웨딩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사진 = 현대백화점 면세점서 진행하는 웨딩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현대백화점 인터넷 면세점은 홈페이지에 청첩장을 등록한 고객에게 적립금 20,000원을 신랑·신부에게 각각 제공하고, 300불 이상 구매시 45불 할인쿠폰 등이 포함된 축하 쿠폰 6종을 증정한다. 

또한 청첩장을 가지고 무역센터점 면세점 멤버십 데스크를 방문하면 최대 20% 할인 가능한 ‘블랙’ 등급 혜택과 선불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5만원 가량의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H포인트’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부부합산 금액 300불 이상시 1만 포인트, 500불 이상 구매시 3만 포인트, 1,000불 이상 구매시 7만 포인트, 2,000불 이상 구매시 1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 부부 고객 대상으로 합리적인 면세 쇼핑을 제안하기 위해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오프라인 면세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31일까지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화장품·향수·패션·주류·기념품 등 100여개 브랜드의 일부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세일에 참여하는 제품은 '세일 페스타' 태그가 부착돼 매장에 진열돼 있다. 특히, 폴로·겐조·주대복 등의 브랜드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치타올·에코백·주얼리 케이스 등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해당 기간 온라인 쇼핑 할인 혜택도 강화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8일부터 '세일 페스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총 79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여행상품권(200만원권·100만원권 각 1명), 호텔 숙박권 (30만원권 각 4명) 등 이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