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맵 2종 등 역대급 콘텐츠와 변화를 예고한 6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사진 =
사진 = '모두의마블x총몇명 콜라보' 관련 이미지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과 유튜버 '총몇명'의 콜라보 영상 3화를 공개, ‘모두의마블X총몇명 콜라보’를 성료했다고 금일 밝혔다.

'총몇명'은 개성있는 그림체로 그려낸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스토리 영상을 제작하는 인기 유튜버로 181만명(7월 26일 기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이 게임 내 공식 유튜브 채널 '모마TV’를 통해 선보인 이번 '모두의마블'과 '총몇명' 콜라보 영상은 총 3편이다.

각 영상은 '총몇명'의 그림체로 탄생한 ‘모두의마블’ 공식 마스코트 '데니스'가 '모두의마블' 관련 에피소드를 낭독해주는 내용을 담았다. 현재 2편까지 누적 조회수 300만명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콜라보 마지막인 이번 3편 영상에는 다가오는 6주년 업데이트에 추가될 신규 '오락실맵' 내용도 포함돼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넷마블은 지난 12일부터 ‘모두의마블’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 신규맵 2종 등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게임 내 각종 시스템에서 그간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모든 사항들을 전면 개편 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마블' 이용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한 이번 유튜버 '총몇명'과의 콜라보 영상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 말씀드린다"며 "얼마남지 않은 6주년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도 꼭 참여해 풍성한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해 개설한 '모마TV'를 통해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 모마왔어요', 라이브 소통방송 '모마 라이브톡', 라이브 쿠폰방송 '모마 핫타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해 나가고 있다.

‘모마TV’는 이달 말까지 구독 시 ‘갤럭시S10’, ‘에어팟’,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선사하는 ‘모마TV 월별 구독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