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3 22:20 (월)
SPC그룹, 외식 브랜드 ‘와인&다인 클래스’ 개최
SPC그룹, 외식 브랜드 ‘와인&다인 클래스’ 개최
  • 이준호
  • 승인 2019.07.2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PC그룹 외식브랜드 ‘와인&다인 클래스’ 개최
사진 = SPC그룹 외식브랜드 ‘와인&다인 클래스’ 개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에서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퀸즈파크와 라그릴리아가 ‘와인&다인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와인&다인 클래스’는 와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뉴를 함께 맛보며 마리아주(Mariage, 와인과 음식의궁합을 뜻하는 프랑스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수업이다. 

1차 수업은 8월 8일 목요일 퀸즈파크 서래마을점에서, 2차 수업은 8월 9일 금요일 라그릴리아 청담점에서 진행되며 강의료는 각각 80,000원과 70,000원이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접속하면 와인 클래스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1차 수업에서는 화이트 와인 1종, 레드 와인 2종과 함께 △ 날치알과 라이스 페이퍼를 곁들인 튜나 타르타르 △ 수비드 돼지 안심 △ 새우 까수엘라 △ 홈메이드 토마토소스 리코타 라비올리 △ 프라임 채끝 스테이크 등을 제공한다. 2차 수업에서는 화이트 와인 1종, 로제 와인 1종, 레드 와인 1종을 제공하며  △ 새우 버섯 샐러드  △ 마르게리타 피자  △ 바질 콜드 파스타 △ 크림 볼로네제 파스타 등 라그릴리아 시그니쳐 메뉴를 준비했다. 수업은 2018 A.S.I 소믈리에 디플로마 골드(Sommelier Diploma “Gold” Medalist)를 보유한 SPC그룹 소속의 한희수 소믈리에가 진행한다.

수업 신청은 퀸즈파크 서래마을점과 라그릴리아 청담점을 통해 전화 예약 후 매장에 방문하여 결제하면 된다. 각 15명 선착순 마감 예정이며, 와인 시음이 포함되어 있어 만 19세 이상만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해피앱을 참조하면 된다.

SPC그룹 관계자는 “와인과 음식을 함께 즐기는 문화를 더 알리기 위해 ‘와인&다인 클래스’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SPC그룹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와인과 외식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