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개 후보 전국민 온라인 투표 결과로 다시 맛보고 싶은 ‘레전드 버거’ 선정
- 1위 버거는 롯데리아 40주년 기념 제품으로 한정 출시 예정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한국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던 추억 속 '레전드 버거'를 재출시 한다. 

'레전드 버거'는 과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 중 전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되며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버거로 재출시 될 예정이다. '레전드 버거' 후보 10종에는 라이스버거, 오징어버거, 불갈비버거, 불새버거, 랏츠버거,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크랩버거, 텐더그릴치킨버거, 리브샌드, 강정버거가 올랐다. 전국민 온라인 투표 예선전은 29일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4강 결승전은 8월 5일부터 11일까지 ‘레전드 버거’ 투표 페이지에서 진행 된다. 또한 온라인 투표 참가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운영 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그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의 의견을 100% 반영한 추억 속의 ‘레전드 버거’ 재출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끝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