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2 22:20 (일)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신규 스토리 공개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신규 스토리 공개
  • 이준호
  • 승인 2019.07.3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첫 독자적 스토리 공개
- 8월 중 스토리, 신규 직업, 지역 등 콘텐츠 대거 추가 예정
- 사전등록 진행 중…영웅 장신구, 희귀 소환수 등 선물 증정
사진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스토리 정보 공개
사진 =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스토리 정보 공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규 콘텐츠 정보를 추가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정보는 8월 중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신규 스토리 ‘이계 1막. 낯선 곳에서의 활로’의 시나리오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로 진행되는 이계 1막은 새로운 차원의 세상인 이계를 발견한 무림맹과 혼천교가 대립하고 있는 상황에서 막내(플레이어)를 이계의 월하협곡으로 파견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또한 매번 플레이 시 진행 동선이 달라지는 ‘나선의 미궁’과 던전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핏빛 상어항’ 등 신규 던전의 정보도 개발자 노트를 통해 소개됐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3일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에게는 영웅 장신구, 희귀 소환수, 희귀 무공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사의 선물 꾸러미’를 선물로 제공한다.

8월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비롯해 신규 직업 ‘소환사’, 지역,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고 신규 서버 ‘무릉도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