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가 바뀌었다. 늘 획일화된 직업만을 꿈꾸던 부모들이 이제는 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지원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입식 교육 위주였던 자녀교육에 대한 인식도 개선되면서 아이의 정서적 안정과 학습 및 교육의 효율을 위해 내면의 성숙에 도움을 주는 예술교육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추세이다.

피아노방문레슨을 하고 있는 예능교육 전문기업 에듀프라임 도봉지사는 '아이의 꿈이 세상을 바꿉니다'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예능교육을 연구, 제공하고 있다.

맞춤형 예능 프로그램으로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예술놀이 퍼포먼스 노래하는 크레용, 5~6세를 위한 유아전문 피아노프로그램인 싱싱피아노, 7세~성인을 위한 프리미엄 피아노프로그램인 어드벤처 피아노가 있다.

체계적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의 나이, 목적에 맞게 가르칠 수 있다.

또한 예술을 통한 전인적 교육을 목표로 하고 있어 영유아는 뇌발달과 더불어 심미감을 키워주고 초,중학생들에게는 스트레스 해소와 정기적인 발표회 등을 통한 자존감과 성취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아이들의 성취감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회원 연주회도 매년 개최하고 있어 학부모의 이목을 끌고있으며 전공 선생님들이 직접 맞춤형 수업을 위해 기질별 페다고지(교육학)을 적용해 수업하고 있다.

1:1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상담 전문자격을 보유한 지사장이 직접 방문, 아이와 부모님과 함께 상담을 진행한다.

검사지 검사가 가능한 피아노 연령의 경우 기질검사지를 통해 수업방향을 제시하고, 불가능한 영유아의 경우 한국지문적성평가원 아이파스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혜택(선천적 기질검사 할인 및 부모상담 무료)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프라임 도봉지사 관계자는 '아이들의 예술적 감각을 일깨워줄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준비했고 선생님들이 내 아이를 가르친다는 마음으로 수업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