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리 전문점 '자성화맛집코다리네'가 8월 7일(수) 오전 11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자성화맛집코다리네는 TV ‘맛있는 녀석들’ TV ‘생생경제 정보톡톡’에 방영된 바 있는 많은 인지도를 쌓고 있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성화만의 사업설명회를 통해 소자본창업으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당사는 1인 창업을 위한 소자본창업으로 업종 변경 및 소형평수 창업시 500만원 지원과 가맹비 또는 교육비를 전반으로 차감해 부담 없이 진행 가능해 창업 문의가 붐비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업체는 매월 가맹점주에게 받는 로열티 제도를 폐지하고 가맹점의 영업 부진 시 광고 및 조리사 파견 등 매장의 매출에 대해서 수시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해 매출상승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맹계약 후에는 상권 분석부터 인테리어까지 전반적으로 본사에서 도움을 주고 있으며, 창업자에게 필요한 교육을 4주 동안 실시하는 등 처음부터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창업과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 11시에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실시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신청은 자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