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지수가 높고 땀이 많아 분비물이 많은 여름은 오히려 겨울보다 피부에 손이 많이 가는 계절이 아닐까

피부온도가 높아지고 외부 미세먼지나 자외선 등의 불필요한 자극들이 생기면서 트러블이나 유분 발생이 증가하면서 피부관리가 힘들어 지는 것이 대부분인데 이러한 소비자들의 피부관리 고충을 덜어내기 위해 미스리치 브랜드에서는 어성초를 주성분으로 한 미스트를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어성초는 외부환경에서 자극을 받은 피부를 촉촉한 피부관리를 통해 피부를 보호하는 집중케어 역할을 함과 동시에 피부자극을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어 트러블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각질, 모공개선과 자연보습이라는 기본적인 피부문제를 해결하면서 트러블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여 진정시켜주는 효과까지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여름철 높아지는 피부온도를 차가운 성질을 가진 어성초 성분이 온도를 내려주는 역할을 함으로써 여름철 피부관리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ISO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전한 품질까지 인정받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피부에 안전한 성분들로만 구성이 되었으며 어성초 추출물이 무려 97%로 이루어진 미스리치, 어성초미스트는 현재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