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2 19:20 (일)
넷마블,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신규 테마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 신규 테마 업데이트 실시
  • 이준호
  • 승인 2019.08.0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규 테마 ‘다크 볼케이노’ 및 신규 레전드 앵글러 ‘유리’ 추가
−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무한대회’ 단계 확장
− 새로운 낚시장비 2종 및 보트 1종 선보여
사진 = 넷마블 피싱스트라이크 다크 볼케이노 테마 업데이트 실시
사진 = 넷마블 피싱스트라이크 다크 볼케이노 테마 업데이트 실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다크 볼케이노를 테마로 한 새로운 스테이지와 어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다크 볼케이노 스테이지는 총 9곳으로 필리핀의 피나투보, 이탈리아의 에트나, 미국 하와이의 마우나케아 등 세계 각국에 실제로 존재하는 화산지대를 배경으로 한다. 이와 함께 61레벨에서 143레벨 사이의 물고기로 구성된 90종의 신규 어종도 새롭게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앵글러 ‘유리’도 새롭게 선보인다. 빙결 스킬을 보유한 ‘유리(레전드급)’가 새로 합류해 앵글러를 수집하는 재미를 더욱 높였다. 

 

새로운 스테이지 추가와 함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게임 모드도 확장되었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무한대회는 기존 108단계에서 126단계로 늘어났다. 이 밖에도, 신규 낚시 장비인 ‘골든 피닉스 세트’와 ‘핑크 다이아 피닉스 세트’도 추가되며 신규 보트 ‘블레이즈 피닉스 보트’도 선보인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다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강력한 스테이지와 어종을 추가했다”며 “그동안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신규 테마와 앵글러가 추가되어 더 큰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