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현장 체험 프로그램과 최종 우수팀 상장수여, 100만원 상금 등 다양한 혜택

사진 = 롯데푸드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를 모집한다.
사진 = 롯데푸드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를 모집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롯데푸드(주)(대표이사 조경수)가 오는 25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6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운영중인 롯데푸드의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식품회사의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고 혜택도 풍성해 8년째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이번 히든서포터즈 16기로 선발되면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간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신제품 제안, 프로모션 실행, SNS 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롯데푸드 공장 견학, 본사 쿠킹스튜디오의 원데이 쿠킹 클래스, 현업 직원의 마케팅 특강 등 기업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매달 롯데푸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마케터 위촉장 및 수료증서, 월별 우수활동 마케터 포상, 최종 우수팀 상장 수여 및 100만원 상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영상콘텐츠전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총 12명을 선발한다. 1학년부터 4학년 1학기까지 재학/휴학생 중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롯데푸드 본사에서 열리는 서포터즈 모임에 참여 가능한 대학생이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실무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고 혜택이 풍부해 8년째 대학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라며 “식품회사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