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창업시장 열기는 매우 뜨겁기로 유명하다. 은퇴한 베이비붐 세대, 청년, 여성, 주부 등 다양한 사람들이 창업시장의 문을 두드린다. 그 중에서도 레스토랑창업이 꾸준하게 인기를 받고 있다.

다른 업종보다 레스토랑창업은 많은 동반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비교적 노동의 강도가 높지 않다는 점, 입지선정을 잘한 후에 '입소문'을 타면 바로 성공적인 창업이 될 수 있다는 이유 때문이다. 현재 레스토랑창업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받고 있는 '허디거디 레스토랑'.

허디거디 레스토랑창업이 성공적인 창업이 되는 이유는 전 메뉴가 2인 구성으로 이루어져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또한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이뤄나가고 있어 요리트랜드에 뒤쳐지지 않는 메뉴를 구성한다. 더불어 인테리어면에서도 최근 트랜드에 맞추어 밝고 경쾌하며 획일적이지 않고, 그 지역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디자인을 허디거디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접 하나하나 찾아가 설계해준다는 것이 허디거디 레스토랑창업이 성공적인 창업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로 손꼽힌다.

이어 "허디거디 레스토랑창업은 준비된 교육장에서 체계적인 이론 및 실기 교육을 실시한다"며 "현명한 예비창업자들이 가맹점 창업 문의를 하는 것도 체계적인 교육과 획일적이지 않는 디자인, 꾸준한 신메뉴 개발에 있다"고 강조했다.

허디거디 레스토랑창업 관계자는 “일관성 있는 브랜드와 특성화 된 인테리어, 신영업 방식 전개
등을 통해 프랜차이즈 업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버리게 해줄 전략프로그램을 시도 중이다”며
“예비창업주들의 크고 작은 의견을 경청하고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는 진보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항상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urdygurdy.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