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천만명 고객 달성 날짜 맞추기, 쏠 활동점수 적립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메인 이벤트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 1위팀에 상금 1천만원 제공

쏠(SOL) 고객 1천만명 달성 이벤트
쏠(SOL) 고객 1천만명 달성 이벤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모바일 플랫폼 ‘쏠(SOL)’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을 기념해 오는 7일부터 ‘천만 SOL 대축제, Are you S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쏠(SOL) 가입 고객은 지난 7월말 기준 983만명을 돌파했으며 오는 20일 전후로 1천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한은행이 쏠(SOL)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을 앞두고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사전 이벤트 ‘쏠 천만-Day를 맞혀라’와 메인 이벤트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로 구성돼있다. 

‘쏠 천만-Day를 맞혀라’는 가입 고객 1천만명이 달성되는 날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총 2천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날짜를 맞춘 정답자 중 1명을 추첨해 상금 1천만원을 제공하고 나머지 정답자들에게는 1천만원을 균등하게 배분해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쏠(SOL) 가입 고객 1천만명이 달성되면 종료된다.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는 고객이 직접 가족, 친구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쏠(SOL)에서 활동점수를 적립하고 순위에 따른 상금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활동점수 항목은 쏠(SOL) 신규 가입, 퀴즈 참여, 예·적금 신규 등이며 기존 고객도 쏠(SOL) 기가입, 보유 예·적금 등 거래 항목을 통해 점수를 적립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 이벤트 1위 1개팀에 1천만원, 2위 5개팀에 각 5백만원, 3위 20개팀에 각 2백만원 등 51개팀에게 총 1억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활동점수는 7일부터 쏠(SOL)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일 이후 15일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팀 인원수 제한은 없다. 

이번 이벤트들은 쏠(SOL)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는 9월 17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쏠(SOL) 가입 고객 1천만명 달성일 이후 추가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는 쏠(SOL)과 함께 해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이번 이벤트와 향후 추가로 진행할 감사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