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2 09:36 (목)
맥도날드, 오는 11일 아보카도 퓨레와 함께 즐기는 아보카도 데이 개최
맥도날드, 오는 11일 아보카도 퓨레와 함께 즐기는 아보카도 데이 개최
  • 이준호
  • 승인 2019.08.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일 단 하루, 모든 버거 및 머핀 구매 고객 대상 아보카도 퓨레 무료 증정
- 다양한 조합으로 나만의 아보카도 메뉴를 만들어 보는 재미 선사
맥도날드 아보카도 퓨레와 함께 즐기는 아보카도 데이
맥도날드 아보카도 퓨레와 함께 즐기는 아보카도 데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맥도날드는 오는 11일 일요일 단 하루 동안 아보카도 퓨레를 무료로 제공하는 ‘아보카도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 및 아보카도 에그 머핀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영양이 풍부하고 맛있는 아보카도의 장점을 적극 알리고자 마련됐다. 11일 오전 4시부터 자정까지 매장 및 드라이브 스루에서 모든 버거 및 머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한 제품 1개 당 아보카도 퓨레 30g을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아보카도 퓨레를 구매한 버거 뿐 아니라 추가 구매한 다른 메뉴에 곁들여서 나만의 아보카도 메뉴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과 함께 곁들이거나 후렌치 후라이, 밀크 쉐이크 등 다른 메뉴와 함께 재미있는 조합을 시도해 보고 한층 고소하고 맛있는 아보카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아보카도 퓨레는 다른 식재료와 조화롭게 잘 어울려 선호도가 높은 재료로, 고객들이 취향에 맞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