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1 22:20 (월)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9월 신규 리그 오픈 앞두고 사전 예약 실시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9월 신규 리그 오픈 앞두고 사전 예약 실시
  • 이준호
  • 승인 2019.08.0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9월 신규리그 사전예약
패스 오브 엑자일 9월 신규리그 사전예약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인기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오는 9월 신규 리그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전세계 누적 3,000만 이용자가 즐기는 인기 게임으로, 지난 6월 8일 정식 한국 서비스를 시작해 최고 동시 접속자 8만 명, PC방 점유율 RPG 1위, 전체 5위에 오르며 단숨에 상반기 최고의 흥행작으로 자리 잡았다.

‘리그’ 는 3개월 마다 새로운 게임 콘텐츠가 제공되는 정규 업데이트 시스템으로, 모두가 새로운 환경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도전 의식을 자극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심 콘텐츠이다.

 

9월에 시작되는 신규 리그의 공식 명칭과 오픈 일정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8월 21일 공개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현재 진행중인 ‘군단' 리그의 종료일이 9월 3일로 확정된 만큼, 남은 한달여 기간 동안 마지막으로 군단 리그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리그 오픈을 앞두고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또 한번의 열풍을 준비한다.

이용자는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리그 사전 예약페이지 ‘새로운 여정의 시작' 을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애완동물 아이템인 ‘왕실 녹색 개구리'가 지급된다. 또 카카오 플러스친구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SNS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카카오미니C와 피규어를 제공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한국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전국의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규 리그 사전 예약 안내와 한국 정식 서비스에 관한 각종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  PC방 혜택 등 각종 정보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