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와와투어
사진제공 = 와와투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제주도는 국내 여행지 중 가장 인기가 좋은 곳 중 하나다. 제주도에 본사가 있는 제주도 전문여행사 와와투어가 제주도를 알뜰하게 여행할 수 있는 정보를 소개했다.

최근 제주도는 많은 항공사들이 경쟁을 하고 있다. 제주도를 자주 찾는 한 고객은 “복잡한 시간대를 피하며 여행계획을 잡는다면 왕복 10만원 미만으로도 충분히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며 "여행사 사이트에서 할인항공 정보를 최대한 이용하는 것이 최고의 이익"이라고 말했다.

와와투어 오경심 대표는 제주도 출신이며, 타 여행사에서 가이드 생활을 한 경험으로 와와투어를 운영하게 됐다고 전했다. 가이드 생활을 통해 얻은 경험으로 최고의 상품개발과 제주도내의 호텔, 렌터카 업체와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오 대표는 “제주도여행을 인생 최고의 순간으로 남겨드리고 싶다"며 "저희 와와투어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후회를 하지 않도록 역지사지 정신으로 회사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또한 와와투어는 자유여행이 쉽지 않은 고객을 위해 회사 자체 버스를 이용한 버스투어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한편, 실속형과 플래티넘형 상품과 함께 제주도여행의 최고의 관광상품인 잠수함, 마라도,  우도를 이용할 수 있는 일명 ‘잠.마.우’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최고의 인기 패키지 상품이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