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4 10:20 (토)
신라스테이, '공홈족'을 위한 이벤트 전개
신라스테이, '공홈족'을 위한 이벤트 전개
  • 김수빈 기자
  • 승인 2019.08.0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특가, 10+1 무료숙박권, 현금처럼 쓰는 포인트 적립 등 혜택 제공
사진 = 신라스테이 전지점
사진 = 신라스테이 전지점

비즈니스 호텔에도 '공홈족'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신라스테이가 '공홈족' 이용률을 조사한 결과 최근 2년간 이용률이 4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공홈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는 고객을 일컫는 신조어)

최근 '공홈족'이 증가하는 이유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이 다른 여행사(OTA)의 상품과 비교해도 가격과 혜택 면에서 매력적이 때문이다. 

 

특히 △회원 할인 특가, △10박 투숙 시 1박 무료제공,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는 리워즈 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의 이점이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이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공홈족'을 위한 '서머 득(得)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 득(得)캉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거나 이용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제주신라호텔 숙박권(1매), 2등 10명에게 △신라스테이 서머 한정판 베어(1세트), 3등 3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서머 한정판 비치볼 (1개)를 증정하며, 11곳 호텔별 선착순 5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서머 한정판 토퍼 (1개)를 제공한다. 

한편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성비와 실속 있는 구성으로 '공홈족'을 위한 특가 상품 및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꾸준히 준비해 이용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