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 메르디앙 서울과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이탈리아 해변 콘셉트 ‘비치 파크 바’ 조성
- 르 메르디앙 서울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비치 파크 서머(Beach Park Summer)’ 고객 대상 페로니 맥주 2병, 페로니 비치타올 등 풍성한 혜택 제공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과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여름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과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여름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가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과 협업하여 이탈리아 해변 콘셉트로 꾸며진 ‘비치 파크 바’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르 메르디앙 서울이 오는 8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비치 파크 서머’를 선보이는 가운데,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는 호텔과 함께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듯한 이탈리아 해변의 콘셉트로 비치 파크 바를 조성한다.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비치 파크 서머’의 일환으로 새롭게 꾸며진 비치 파크바는 화이트와 블루의 색감과 이탈리아 해변가에 있을 법한 콘셉트의 락커룸과 선베드, 그리고 태닝존을 준비해 해변의 정취를 더했다. 특히 락커룸과 비치 파크바 입구의 포토존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비치 파크 바 이용객들에게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르 메르디앙의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페로니 비치 파크 바를 이용하는 동안 이탈리아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2병, 지중해 감성을 담은 페로니 시그니처 비치타올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이 아니더라도 비치 파크 바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방문 가능하며, 주말은 물론 평일 퇴근 후에도 서울 도심 속에 준비된 이탈리아 해변에서 청량한 페로니와 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일상 속 유러피안 감성 가득한 여름을 느끼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페로니 마케팅 관계자는 “페로니는 이탈리아 특유의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이탈리아 대표 프리미엄 맥주로 가벼운 목 넘김, 시원한 맛과 뛰어난 청량감이 특징이며 이탈리안 음식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즐길 때 진가를 발휘한다”며, “유러피안 럭셔리 르 메르디앙 서울과 함께 준비한 이번 비치 파크 바에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여유와 휴식을 즐기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페로니는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청량함이 특징이며, 쌉싸름함과 시트러스한 풍미로 섬세한 맛의 균형을 지닌 이탈리아 대표 프리미엄 맥주다. 페로니는 이탈리아 고유의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과 남부 유럽의 청량함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바다와 풀사이드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