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로리는 낮추고 놓치기 쉬운 영양소까지 챙기는 건강한 한 끼
- 12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출시 기념 구매 이벤트 진행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6종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6종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온라인 브랜드 샵 ‘맘스터치몰’이, 12일 간편 가정식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시리즈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맘스터치몰은 ‘간편하게 원터치, 식생활에 굿터치’란 캐치프래이즈 아래,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는 가정간편식 (HMR) 전문 쇼핑몰이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에 천연재료로 맛을 더한 ‘맘닭’ 제품과 삼계탕∙닭곰탕∙닭계장에 이은 세 번째 간편식 제품이다. 이번 역시 맘스터치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과 건강 모두를 챙겼다.

이번에 출시된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은 총 칼로리 약 285Kcal에서 460Kcal로, 칼로리는 낮추면서 포만감을 높인 것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갖췄다. 또한 저지방 고단백 재료를 사용,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의 종류는 총 6가지로, ‘퀴노아 렌틸콩 잡곡밥&소불고기’, ‘산들나물밥&매콤 닭갈비’, ‘탄두리 닭가슴살 볶음밥&참치 오믈렛’, ‘세 가지 나물 영양밥&제육볶음’, ‘병아리콩 잡곡밥&커리 닭가슴살 슬라이스’, ’매콤 낙지 볶음밥&검은깨 닭가슴살볼’이다. 

이는 제대로 된 한끼를 챙기기 힘든 1인 가구 및 다이어터, 바쁜 일상의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맘스터치몰 브랜드 관계자는 “제대로 된 한 끼를 혼자 챙겨 먹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놓치기 쉬운 영양소들을 채우면서 개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을 여러 종류로 출시했다”며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건강한 식습관을 위한 여러 메뉴들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 맘스터치 도시락 구매는 맘스터치몰에서 가능하며, 8월 12일부터 8월 26일까지 출시를 기념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자 모두에게 1,000원 할인 쿠폰과 구매 수량에 따라 ‘맘닭 소시지’를 증정하며, 추가로 매주 3명을 추첨하여 ‘맘스터치 매콤소이팝강정(커플)’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한편 맘스터치는 가정 간편식(HMR)으로 시장 영역을 확장함과 동시에 1주일 만에 ‘맘스터치 삼계탕’ 10만 개 수량을 완판한 바 있다. 현재, 맘스터치몰은 맘닭, 맘스터치 삼계탕 등 국내산 닭과 천연 재료 등을 기본으로 한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