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양 스위트 펜션

자연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 만들기, 여행객들에게 단연 인기

연일 계속되는 기온 상승으로 벌써부터 여름을 맞이한 기분이다. 갑작스레 더워진 날씨에 벌써부터 기력을 잃은 사람들이 많다. 한 해 중 생명력이 가장 왕성한 계절인 여름, 오직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만이 지쳐가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많은 이들을 기쁘게 할 여름만의 즐거움이 있으니, 잊지 못할 여름을 기대하는 이들이라면 이 곳을 주목해 보자.

주목해야 할 여름 대표 여행지는 강원도이다. 예로부터 산 좋고 물 맑고 경치도 좋아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던 곳이다. 특히 낙산 해수욕장, 하조대, 설악 워터파크, 설악산 등 계절을 가리지 않고 볼 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하여 더욱 사랑 받고 있다. 그런데 강원도를 더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꼭 알아두어야 할 곳이 있다.

바로 설악의 자연 속에 위치한 ‘양양 스위트 펜션’(www.pensionsweet.kr)이다. 강원도를 찾는 이들에게 이 곳은 낯선 곳이 아니다. 양양 가족 펜션, 양양 커플 펜션, 동해 바다 펜션 등 어떤 조건에서도 으뜸으로 추천 받는 곳이기 때문이다. 이 곳이 이토록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를 알아보자.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강원도로 향하는 이들이라면 기대하는 것이 무엇일까? 바로 자연에서의 편안하고 탁 트인 휴식일 것이다. 그러나 최근 우후죽순으로 생기고 있는 많은 펜션 중 이러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펜션은 드물다. ‘양양 스위트 펜션’은 남대천으로 흐르는 강과 바다가 있는, 설악의 자연을 담뿍 담은 곳에 위치해 있다. 밤에는 하늘을 수놓는 별들과 물소리, 풀벌레 소리가 자연을 있는 그대로 즐길 수 있게 한다. 그 자체로 편안한 휴식이 되는 것이다.

또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외관과 내부 객실은 가족은 물론, 커플, 친구들끼리의 여행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킨다. 더불어 여행에 빠질 수 없는 별미 바비큐 시설도 잘 갖추어 놓아 눈은 물론 입까지 즐겁게 한다.

펜션 인근 관광지로는 낙산 해수욕장, 설악산, 낙산사, 대포항, 어성전, 오산리선사유적지, 오색 온천 등 다양하게 즐길 거리가 넘쳐 난다. 곧 다가 올 여름 휴가에 굳이 해외로 나가지 않더라도 자연에서의 휴양과 관광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는 것이다.

더위는 사람을 지치게 만든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여름을 사랑하는 이유는 그 계절만의 정취가 있기 때문이다. 한여름의 정취를 제대로 즐기고픈 사람이라면 강원도 여행을 계획해 보자.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으로 남을 것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