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19:51 (금)
여기어때, 인천지역 복지혜택몰 ‘인천e몰’ 숙박 부문 단독 입점...지역 경제 활성화 나서
여기어때, 인천지역 복지혜택몰 ‘인천e몰’ 숙박 부문 단독 입점...지역 경제 활성화 나서
  • 이준호
  • 승인 2019.08.1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만 인천e몰 회원에게 차별화된 숙소 예약 제공…이달 내 전국 호텔로 상품군 확대”
바캉스 시즌 이벤트 풍성…총 17만원 구성 쿠폰팩·카카오페이 결제 혜택 등
여기어때의 숙박 상품을 인천 지역 복지 쇼핑 플랫폼인 ‘인천e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의 숙박 상품을 인천 지역 복지 쇼핑 플랫폼인 ‘인천e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여기어때 숙박 상품을 인천지역 복지혜택몰인 ‘인천e몰’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인천시민의 복지몰 '인천e몰'과 손을 잡았다.

여기어때는 인천e몰을 통해 인천지역 호텔의 예약 서비스에 나선다. 이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한 달간 전체 숙소를  6%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이달 중 전국 호텔로 상품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40만 인천e몰 회원에게 차별화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인천e몰은 인천 사랑 전자상품권인 '인천e음카드'의 전용 복지혜택몰이다.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를 결합한 인천e음카드는 인천지역 매장 결제시 6% 캐시백을 제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한다. 여행과 항공, 도서, 어학, 문화, 건강검진, 모바일 쿠폰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역 복지 차원에서 공급하고 있다. 여기어때는 인천e몰의 '숙박' 부문에 상품을 단독 제공하면서, 지역경제와 국내여행 활성화에 힘을 더한다.

이외에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늦캉스’ 여행객 대상으로 총 17만원 상당의 ‘8월 쿠폰팩’을 선물하고, 한여름 호캉스를 위해 프리미엄 숙소를 파격가에 내놓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이어간다. 이를 통해 서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객실을 최대 59% 할인한다. 오는 15일까지. 전국 중소형호텔은 26일까지 2,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자 혜택도 있다. 18일까지 숙소 예약(5만원 이상)시 4,000원을, 액티비티는 오는 31일까지 4,000원을 할인(5만원 이상)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