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어 능력이 뛰어난 덜렁이 소녀 메이드 ‘스즈메(여름)’ 전격 추가
- 출석 이벤트 및 커뮤니티 이벤트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선물

사진제공 = 카카오게임즈
사진제공 = 카카오게임즈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4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스즈메(여름)’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여름 한정 3성 캐릭터인 ‘스즈메(여름)’는 방어 능력이 뛰어난 덜렁이 소녀 메이드로 ‘사렌디아 구호원’ 길드에 소속돼있다. ‘스즈메(여름)는 필살기인 ‘트로피컬 베케이션’을 구사해 아군 전체의 방어력과 에너지 회복을 연속으로 지원하며, 공격을 막아주는 ‘골렘’을 소환해 전선을 보조하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신규 캐릭터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열세 번째 지역 ‘도로테아 습지’와 ‘메인 스토리 제7장 1화~8화’를 새롭게 선보이며, 최고 레벨 역시 102로 확장해 인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더불어 다양한 막바지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4일부터 게임에 접속만 하면 ‘보스 티켓’, ‘스태미나’, ‘EXP 포션’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통해 14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카페에 본인이 꾸민 ‘길드 하우스’ 사진을 게시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보상을 증정한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7월 말 진행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