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5 22:20 (일)
청송군,주왕산면 출신인 매출 1800억원 신화 주광정밀(주) 윤재호 회장 초청 특강실시
청송군,주왕산면 출신인 매출 1800억원 신화 주광정밀(주) 윤재호 회장 초청 특강실시
  • 최영민
  • 승인 2019.08.1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재호 회장이 강연을 하고있는 사진 =청송군 제공
윤재호 회장이 강연을 하고있는 사진 =청송군 제공

[데일리그리드=최영민 기자]청송군은 지난 14일 오후2시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주광정밀(주) 윤재호 회장를 초청하여 공무원들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기업 경영전략과 노하우’를 내용으로 CEO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희수 재경향우회장과 그외 청송군향우회 회장단 및 솔향기회원들도 함께 윤재호 회장의 특강을 경청하며 청송향인들의 우애를 다졌다.

윤재호 회장는 청송군 주왕산면 출신으로 1994년 구미시 공단동 소재 주광정밀(주)를 창업하여 2013년 백만불 수출탑 달성, 2016년 컴퓨터 응용가공분야 ‘대한민국 명장’에 이어 천만불 수출의 탑까지 달성하고 현재 연 매출 1천팔백억원에 달하는 회사(베트남공장포함)로 성장을 이뤄냈다.

 

경북기계공고 8억 장학금 기탁 금오공대 3억 발전기금 기부,구미시 장학금 2억여원 기부 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아너소사이어티) 2014년부터 매년1억이상 기부 현재 대구.경북 기부 1위 대구.경북 소득세 납부1위 2000년부터 소년.소녀 20명 생활비지원 경북기계공고 윤재호홀 건립추진중 노인무료급식센터 참사랑나눔동행 쌀전량지원 사랑의집 지체장애인시설 쌀 전량지원 기능한국인 70호 대한민국명장 금오공대 명예공학박사 대한민국 기계공학회 최우수 논문선정,국제특허도 여러개 보유 하고있다.

이번 특강은 공무원들이 기업가적 행정마인드를 배우고, 이를 행정에 반영하여 공직사회 업무 성과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윤 대표는 주광정밀(주)이 세계 흑연전극가공 분야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성공비결, 신기술에 대한 끈기와 노력 그리고 오늘에 이르기까지의 나눔과 배려의 조직문화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윤재호 회장이 강연을 하고있는 사진=청송군제공
윤재호 회장이 강연을 하고있는 사진=청송군제공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특강이 전 공직자들이 창조적·실용적인 경영마인드를 배울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친화적 행정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공직자와 주민들은 물론, 자라나는 우리 청소년들에게도 좋은 교육의 기회이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