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치료와 심신 힐링에 좋은 자작나무 숲이 있는 고품격 가족펜션
해발 700미터 고지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기 적격

청정 자연 지역 강원도 평창 봉평면에 위치한 휘닉스 에메랄드펜션이 올 여름 힐링 장소로 뜨고 있다. 해발 700미터 고지에 자리잡고 있어 자연휴양 효과가 탁월하다는 것이 펜션 이용객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것이다.

휘닉스 에메랄드펜션은 건설사 에메랄드건설㈜가 직접 건설부터 운영까지 맡고 있어 일반 개인이 운영하는 펜션보다 품격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메랄드건설에 따르면 펜션 시공에 있어 꼼꼼하게 신경 써 타 펜션보다 이용객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숙박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정수기 물보다 수질이 뛰어난 천연 지하 암반수를 전 객실에 제공하도록 설계했으며 펜션 후면에 아토피 치료에 효과적인 자작나무 숲을 조성했다.

또한 펜션 주변에 있는 관광지로는 허브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는 테마가든 허브나라, 고품격 테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자연 체험학습장이자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양떼목장, 스키장과 골프장으로 유명한 휘닉스파크 리조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이들 관광지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에게 휘닉스 에메랄드펜션은 편안한 휴식처가 되고 있으며, 펜션의 숙박고객들에게는 할인이 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펜션이 위치한 봉평면은 소설 ‘메밀꽃 필 무렵’의 저자 이효석의 문학관이 위치하고 있는 낭만의 고장이다. 이 곳을 찾는 가족, 단체 등에 아늑하면서도 탁 트인 공간을 제공하는 휘닉스 에메랄드펜션은 감각적인 외관과 쾌적한 실내, 럭셔리한 인테리어 등을 갖추고 타 펜션에서 느낄 수 없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객실은 약 99㎡(30평형) 스탠다드 타입, 약 132㎡(40평형) 복층 디럭스형 두가지이며 이용 요금은 비수기와 성수기에 따라 15만원부터 49만원까지 다양하다. 각 객실에는 TV, 냉장고, 취사도구, 전자레인지, 세면도구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용품이 구비돼 있으며 커피포트도 갖추고 있어 투숙객들에게 호텔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휘닉스 에메랄드펜션 관계자는 “펜션 뒤로 자리잡고 있는 자작나무 숲은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휴양림이며 아토피 및 심신 치유에 탁월해 펜션을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들이 힐링할 수 있다”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재미있는 관광지가 많이 있는 평창에서 올 여름 휴가를 보낼 계획이라면 휘닉스 에메랄드펜션에서 편안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휘닉스 에메랄드펜션은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면온리 591-2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용 문의는 전화 033-334-3430으로 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