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즌1: 서울편에 이어 시즌2: 경기편도 큰 호응속에 성공적 마무리
- 경기 지역 PC방 두 곳에서 ‘파이널 배틀’ 개최! 이용자 170여 명 참가
- 총상금 6백만 원, 이벤트 매치 경품 2백 개 등 푸짐한 선물과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파이널 배틀 현장사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파이널 배틀 현장사진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지난 17일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의 파이널 배틀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카카오 PC방 배틀 시즌2: 경기편’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다. 지난 8월 6일까지 3가지 미션으로 온라인 배틀이 진행되었으며, 여기서 선발된 이용자 총 170여 명이 17일 오프라인 파이널 배틀에 참가했다.

행사는 경기지역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수원 인계점, PCTAG PC방 성남점 두 곳에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사전 이벤트로 스쿼드(4인 1팀) 퀴즈 맞히기, 총 2백 개의 경품이 걸린 이벤트 매치, 대망의 파이널 매치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파이널 매치에서는 위너닭(최후의 1인), 힐한닭(회복 아이템 사용), 달린닭(이동 거리) 3가지 미션 중 하나를 달성하기 위해 각자 목표를 가지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이번 파이널 배틀을 즐기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마련한 푸짐한 선물도 받아 갔다. 이벤트 매치 경품으로 각 PC방마다 게이밍 키보드(20명), 게이밍 헤드셋(30명), 게이밍 마우스(50명)가 증정됐다. 

퀴즈 이벤트 우승 스쿼드에는 배틀그라운드 마우스 패드가 지급됐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맥스틸 게이밍 의자, 백화점 상품권, 치킨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도 제공됐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카카오 PC방 배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