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 플래시 (사진= 엠넷 제공)
엑스원 플래시 (사진= 엠넷 제공)

[데일리드리드=정세연 기자] '프로듀스 엑스(X) 101'을 통해 결성된 보이그룹 엑스원(X1) 측은 데뷔 타이틀곡명이 '플래시'(FLASH)라고 19일 밝혔다.

엑스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한 '프리미어 쇼콘'을 열고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한다.

엑스원 공식 SNS에는 공개된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퀀텀 리프'(비상: QUANTUM LEAP) 트랙리스트가 적힌 이미지가 공개됐다.

타이틀곡인 '플래시'를 포함해 인트로곡 '스탠드 업'(Stand Up), '웃을 때 제일 예뻐', '괜찮아요', '유 갓 잇'(U GOT IT), '움직여'(MOVE)(Prod. By ZICO), '_지마'(X1-MA)까지 총 7곡이 데뷔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엠넷은 엑스원 데뷔를 기념해 오는 22일 오후 8시 이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엑스원 플래시'(X1 FLASH)를 선보인다고 예고했다.

또한  '프로듀스 X 101'을 대표하는 곡 '_지마'와 콘셉트 평가 곡이던 '유 갓 잇', '움직여'는 엑스원 멤버 11명의 목소리로 재녹음한 버전이 실린다. 또 '_지마'는 오직 데뷔 앨범 CD로만 감상한다.

jjubika3@sundog.kr

정세연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