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여성 구두 쇼핑몰인 ‘착한구두’가 단 하루 10시간만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한다. 착한구두는 다가오는 8월 20일에 현재 판매하고 있는 60가지 상품, 3000개의 수량을 10시간동안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100원 이벤트’를 통해 20분당 2가지의 상품 판매가 진행되며, 상품당 50개가 소진될 시에 자동으로 판매가 종료된다. 이벤트 상품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뮬 샌들, 스니커즈, 슬링백, 하이힐, 슬리퍼’ 등으로 구성돼있다.

착한구두 앱을 다운로드를 받으면 무료배송 쿠폰과 함께 이벤트 5분전에 푸쉬알람을 받을 수 있으며, 앱 다운로드가 불가한 고객들은 홈페이지의 SMS 알람서비스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시작 5분전에 알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착한구두 100원`를 검색해, 배너나 텍스트를 클릭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는 방식이다.

착한구두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대한 보답을 돌려드리고자 준비한 많은 이벤트들 중에 첫 걸음이 100원 이벤트이다. 착한구두는 앞으로 더 착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두 쇼핑몰인 착한구두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론칭 11개월 만에 누적회원 40만명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