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받아도 기분 좋고 설레는 ‘꽃’ 선물을 가장 싱싱한 상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총알 배송 꽃배달 서비스 전문 업체가 있다. 

‘플라워리퍼블릭’은 지난 2014년 설립되어 전국 1,000여 개가 넘는 가맹점을 통해 꽃배달 서비스망을 확장시킨 곳으로, 최근엔 아름다운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해줄 축하화환 45,000원 특가 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플라워리퍼블릭에서 제공하는 축하화환은 가족과 친인척들이 함께 모이는 기쁘고 경사스러운 결혼식, 환갑잔치, 공연, 승진 행사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며 자리를 풍성하게 꾸며준다. 이는 저렴한 초특가 상품을 이용해도 행사 별 성격에 맞게 조화로운 색상의 꽃장식과 높은 품질로 모든 이용 고객을 만족시킨다. 

 지난 5년간 네이버 꽃배달, 화환, 화분 부문 1등을 유지하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은 플라워리퍼블릭은 365일 연중무휴로 언제 어디서나 싱싱한 꽃을 배송하고 있다. 절대 재생 꽃을 사용하지 않는 플라워리퍼블릭은 정품 화환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보낸 이의 마음까지 헤아려 배송한다. 

관계자는 “공기정화 식물, 승진 화분, 집들이 화분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한 플라워리퍼블릭은 그간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깊은 사랑으로 초특가 축하화환 제품을 내놓게 됐다. ISO9001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기업 플라워리퍼블릭은 전국 3시간 이내 당일 발송, 언제나 퀄리티 높은 상품과 서비스로 여러분을 끝까지 만족시키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