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에서 우리나라는 비록 16강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셨지만 다른 축구 강호들의 화려한 축제가 계속되는 가운데 ㈜후인의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에서는 지난 월드컵 이벤트에 이어, 여름휴가 이벤트를 마련해 치킨시장에서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새로 진행하는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 여름휴가 이벤트는 인테리어 1200만 원, 주방설비 450만 원, 오픈 시 계육(鷄肉) 100 수 지원 등 소자본창업으로 대박을 꿈꾸는 창업자들에게 힘을 실어 주고자 지원의 폭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는 ㈜후인의 생각을 엿볼 수 있다.

㈜후인의 치킨프랜차이즈‘화덕에 꾸운 닭’은 화덕치킨과 더불어 신메뉴 19종 출시 등 월드컵 이벤트를 포함하여 여러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치킨창업을 꿈꾸는 소자본창업자들에 최적화된 이벤트로 각광받고 있어 끊임없는 창업 문의 전화가 이어지는 중이다.

㈜후인의 홍재성 전략본부 부장은 “치킨창업을 희망하는 대다수의 창업자들은 소자본창업을 희망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했고, 그것이 지원금이라는 결론에 도달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뜻을 밝혔다.

한편, ㈜후인은 15년의 역사를 가진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으로 가맹점과 체인본부는 하나라는 운영 방침을 필두로 나날이 성장을 거듭하는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후인의 치킨전문점 ‘화덕에꾸운닭’의 창업 문의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