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화장품 전문 브랜드인 ㈜에이케이에프코스메틱(AKF Cosmetic, 대표 추루보)은 신제품 ‘자소엽 클렌징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KF코스메틱은 유해물질 무첨가와 안전하고 순수한 제품을 목표로 성형외과 전문의들과 협력하여 5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AKF코스메틱의 자소엽 클렌징워터는 아미노산과 자소엽 추출물을 함유한 클렌징 제품으로 EWG, GMP, ISO 인증을 받았다.

비타민, 칼륨,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과 미네랄이 함유된 자소엽은 알레르기나 아토피, 피부염 등 각종 만성 피부질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알려져, 한방에서는 약재로 사용고 있다.

자소엽 클렌징워터는 진한 메이크업을 지워주면서 피부에는 순한 제품으로 이미 중국의 티몰과 타오바오 등을 비롯 중국 내 600여 개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을 만큼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최근에는 국내 면세점과 오프라인 샵에도 입점되면서 국내 시장에서도 인지도를 얻고 있다.

AKF코스메틱은 이번에 긴 시간 기술 투자에 집중한 제품을 선보인 만큼 가품 생산과 불법 유통에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해 클로버(Klover)의 정품인증 서비스를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위챗 사용이 일반화된 중국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클로버 QR'을 적용하였으며 위챗, 바이두, 네이버 등의 일반적인 QR스캐너만으로 손쉽게 제품의 정품 인증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글로벌링커스가 제공하는 클로버 QR은 인증 방식은 간편하지만 확실하게 위조를 방지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된 정품인증 보안 서비스다. 클로버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을 수 있는 맞춤형 디자인으로 정품라벨을 제공하여 브랜딩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브랜드 홍보 컨텐츠를 연계하는 마케팅 서비스도 지원한다.

클로버 QR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Klove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