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16:20 (수)
KB증권, ‘해외주식 무료 추첨 증정’ 케이득 이벤트 실시
KB증권, ‘해외주식 무료 추첨 증정’ 케이득 이벤트 실시
  • 이준호
  • 승인 2019.08.2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외주식 ‘애플에서 포드’까지 1,000명에게 무료 추첨 증정
- 성장하는 글로벌 시장에 해외주식을 통한 분산 투자의 기회 제공
사진제공 = KB증권
사진제공 = KB증권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22일 성장하는 글로벌 시장에 발맞춰 해외주식으로 분산 투자할 수 있는 ‘해외주식 무료 추첨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신규로 위탁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 단 하루 22일 단 하루만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해외주식 애플·월트디즈니·마이크로소프트·코카콜라·인텔·포드 중 한 종목을 선택해 응모 후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 또는 MTS ‘M-able(마블)’에서 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참여 완료된다.

 

KB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의 즐거움을 위해 해외주식 종목별 응모자 수를 실시간 공개하며, 당첨확률이 높은 종목과 주식가격이 높은 종목 중 고객들이 선택해 응모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하루가 더 즐거워지고,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을 높아져 포트폴리오 분산투자의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포트폴리오가 다양해지고 넓어질 수 있도록 편리한 국내외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월적립식 ‘KB able 발행어음’연 5.0% 특판 이벤트,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 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외주식은 투자결과 및 환율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KB able 발행어음’도 발행사 신용위험에 따른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