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22:20 (수)
넷마블, 방탄소년단 스토리텔링 IP 신작 게임 유튜브 채널 통해 첫 공개
넷마블, 방탄소년단 스토리텔링 IP 신작 게임 유튜브 채널 통해 첫 공개
  • 이준호
  • 승인 2019.08.2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마블 BTS IP 활용한 두 번째 신작…글로벌 유튜브 채널 통해 티저 영상 공개
- 지난 21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회사 설명회서 첫 공개돼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넷마블은 방탄소년단을 소재로 한 신작 게임의 첫 티저 영상을 넷마블 글로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56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감성적인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캐릭터 컨셉 아트를 담고 있다. 

이 티저 영상은 지난 21일 열린 ‘공동체와 함께하는 빅히트 회사 설명회’서 최초 공개된 바 있다.

 

이 날 회사 설명회에서 방시혁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넷마블과 함께 방탄소년단 스토리텔링 IP를 활용한 게임 신작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새로운 장르로 선보일 이번 신작을 통해 감성적인 아트로 재탄생한 방탄소년단의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넷마블은 지난 6월 ‘BTS월드' 출시 이후 방탄소년단 IP를 활용한 두 번째 게임을 넷마블몬스터에서 개발하고 있다. 

넷마블은 BTS 신작 게임의 상세내용을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