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22:20 (수)
밀양시 청년정책 다 같이 만들어요
밀양시 청년정책 다 같이 만들어요
  • 최효정 기자
  • 승인 2019.08.2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정책위원회 위원 9월 3일 까지 6명 공개모집
▲ 밀양시
[데일리그리드=최효정 기자] 밀양시는 각종 청년 정책의 수립 및 심의를 위한 ‘밀양시 청년정책위원회’에 참여할 청년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밀양시 청년정책위원회는 ‘밀양시 청년 기본 조례’에 따라 청년정책에 관한 기본계획 수립 및 변경, 정책 평가와 제도개선, 청년정책 사업 조정 및 협력 등을 통해 만족도 높은 청년정책을 만들어가는 역할을 하게 되며 공무원, 시의원, 청년단체, 지역청년 등 총 15명으로 구성된다.

공개 모집인원은 6명이며 밀양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18세 이상 39세 이하 지역청년으로서 청년단체 등에서 활동 하였거나 청년정책, 청년활동에 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 등을 대상으로 한다.

모집기간은 21일부터 9월 3일까지로, 임기는 2년이며 1회 연임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밀양시 홈페이지 공고문에 첨부된 신청서와 필요서류를 작성하여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밀양시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창출담당 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최미례 일자리경제과장은 “지역 청년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젊고 활기찬 밀양을 만들기 위한 청년정책위원회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