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 최초로 시행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공인노무사 시험 해설 라이브 강의
- 시험 총평과 답안·해설 서비스를 라이브 방송으로 제공…9월 1일 시험 종료 후 진행
- 라이브 해설 특강 서비스 이용자 대상 백화점 상품권, 치킨, 스타벅스 커피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커넥츠 노무사단기 공인노무사 2차 시험 라이브 해설 특강 진행
커넥츠 노무사단기 공인노무사 2차 시험 라이브 해설 특강 진행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공인노무사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노무사단기'(이하 노무사단기)가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실시되는 2019년 공인노무사 2차 시험에 대한 ‘노무사단기 라이브 해설 특강’을 진행한다.

‘노무사단기 라이브 해설 특강’은 노무사단기가 2018년 업계 최초로 시행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공인노무사 시험 해설 강의다. 시험 종료 후 노무사단기 인기 강사가 직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노동법, 인사노무관리론, 행정쟁송법 등 2차 시험 주요 과목별 총평과 답안 및 해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 출제 경향 및 단기 합격을 위한 학습 전략을 소개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향후 학습 방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노무사단기 라이브 해설 특강’은 2차 공인노무사 시험 종료 후인 9월 1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며, 노무사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강의에 참여한 수험생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치킨,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커넥츠 노무사단기 관계자는 "최저임금 인상과 일자리 안정 자금 지원 및 근로기준법 개정안 통과 등으로 인해 노무 상담 수요가 늘어나고 공인노무사 최소 합격인원이 증원되면서 공인노무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노무사단기가 축적해온 업계 최고 수준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공인노무사 2차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가장 빠르고 정확한 시험 분석 및 해설 강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커넥츠 노무사단기는 공인노무사 수험생들을 위한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기 간에 점수를 향상시킨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단기 고득점 방법론’ 및 역대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좌를 비롯해 강력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노무사단기 라이브 해설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노무사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