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만원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푸드나무)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추석지원금은 물론 할인쿠폰까지 발급되는 ‘만원열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킹닭컴은 오늘(26일) 오전 9시부터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추석 명절 준비에 부담을 느끼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가계 지원 이벤트인 ‘만원열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에 랭킹닭컴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한 사람들 중 10명을 추첨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선물세트 라인업을 선보이며 구매 수량에 맞춰 적용이 가능한 1만원, 3만원, 5만원 쿠폰 등을 발급한다.

참여방법은 랭킹닭컴 홈페이지 및 앱의 선물세트 브랜드관 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눌러 상세페이지로 들어가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담당자는 “매년 돌아오는 명절이 반갑지만 최근 경기가 많이 어려워지면서 선물세트 준비에 부담감을 느끼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됐다”며 “랭킹닭컴에 다양한 선물세트가 마련되면서 랭킹닭컴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부담 없이 준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