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화장품 스와니코코에서 코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트러블 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물하고자 피부 고민별 맞춤 처방 솔루션 6종인 비타민C충전, 영양 집중, 탄력 강화, 스페셜 탄력 충전, 바디 케어 등으로 구성됐다. 구매 시 스와니코코의 인기 제품 펩타이드 아이크림 5ml와 쇼핑백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스와니코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스와니코코의 시그니처 제품인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비롯해 EGF앰플, FGF앰플, 비타민C 스킨/로션, 발효달팽이 스킨/로션, 펩타이드 영양크림, 펩타이드 세럼 등 17가지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무엇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스와니코코의 바디케어 제품까지 구성됐으며,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6만원 이상 구매 시 ‘퓨어 페이스 오일’, 9만원 이상 구매 시 ‘캘러스 아이크림’, 15만원 이상 구매 시 ‘캘러스 세럼’ 등 본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8월 26일(월)부터 8월 30일(금) 기간 동안 얼리버드로 기존 혜택에 5%가 추가 할인되어 최대 59%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라는 명맥을 이어오며,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자사 제품을 통해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행복한 추석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스와니코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