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09:35 (수)
[온라인 반응]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진짜 웃기다. 효리랑 잘맞아"
[온라인 반응] 일로 만난 사이 "유재석 진짜 웃기다. 효리랑 잘맞아"
  • 정진욱
  • 승인 2019.08.2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N '일로 만난 사이' 캡처
사진= tvN '일로 만난 사이'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어제(2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가 화제다.

이날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해 유재석과 함께 했다.

제주도 녹차밭을 다시 활성화 하기 위해 나선 세명은 과거 이야기와 유재석 신인 시절 이야기로 재미를 주었으며 특히 유재석과 이효리의 캐미가 더욱 웃음을 주었다.

 

이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유재석 진짜 웃기다. 효리랑 잘맞아 ㅋㅋ", "아진짜 효리는 예능신이다 말하는 저 센스는 유재석급 진짜 예능으로 쭉가자 방송만 나옴 찾아봄 느므 잼써 아주그냥 성격이 어떻든 말든 아 속시원하고 보는 내가 재미있어 그럼된거", "유재석 오늘 넘 웃겼음. 효리랑 잘 맞으니까 뭔 말을 해도 재미나네..귀엽기까지 ~~^^파리 보단 효리 드립도 웃기고 ㅋㅋ", "이효리 고정이 아니였구나 아쉽네", "근데 이런류의 예능은 힐링 되는데 왜 8부작만 하냐구 글구 유재석씨 정말 수다맨이네", "넘 재밌었음. 유재석 진짜 말 많은데 그게 웃기고 귀엽네 ㅋㅋ 효리부부랑도 잘 맞고. 힐링. 담주도 기대..", "유재석 이효리 조합이 쩔긴 하는구나 화제성보소;;", 너무 편안하고 재미있고 기분좋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거같아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jjubika@sundog.kr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