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7회 경산대학인 컬러풀런 포스터

[데일리그리드=최효정 기자] 대학생, 외국인, 가족 등 누구나 참여하는 이색 공연문화‘제7회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축제가 오는 9월 21일 오후 4시부터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컬러풀 미션 마라톤, 부대행사, 식전·식후행사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온몸에 색 가루를 뿌리고, 비눗방울 터널을 지나 어릴 적 친구들과의 즐거웠던 기억을 떠올리며 물총 놀이를 하고 물 미끄럼틀을 내려오면, EDM 음악에 맞춰 몸치도 박치도 상관없는 모두가 하나 되는 열정적인 나를 볼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행운의 보물 찾기, 페이스 페인팅, SNS 포토존, 두 차례 예선을 거친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10개 팀이 우승을 가리는 글로벌 K-POP 가요제가 진행되며 독보적인 가창력과 공연계의 강자 가수 케이윌이 달아오른 컬러풀 런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것이다.

화려한 색채와 열정적인 모습을 만나 보려면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쿠팡이나 컬러풀 런 사무국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5천 원이다.

최영조 경산시장은“밝은 미래 희망경산, 글로벌 경산의 중심축이 되는 청년들이 이날만큼은 에너지를 맘껏 발산하고 이번 행사가 국내외 친구들과 하나 되는 소통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