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시설까지 갖춰 동창회 및 가족모임에 좋은 펜션 인기

무더운 여름 내리쬐는 햇볕을 피하기 위해 몸과 마음이 절로 시원해지는 짜릿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더운 날씨에 집에만 가만히 있으면 더 쉽게 기운이 빠질 수 있기 때문.

이에 사랑하는 가족들끼리 삼삼오오 가족모임을 준비하거나 마음이 맞는 동호회 사람들이 일정을 짜 자연경관과 함께 다양한 놀 거리를 즐길 수 있는 여행명소로 떠나는 일을 주변에서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다양한 여가를 계획하기 좋은 여름 시즌, 어디로 놀러 가는 것이 좋을까?

과도한 업무 및 가사로 몸과 마음이 지칠 대로 지친 중, 장년 층부터 활발하고 다양한 경험을 하기 좋아하는 10~20대 층에 이르기까지 여행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인기만점 국내 여행지가 바로 장령산휴양림이다.

도심과는 다른 푸르른 자연경관이 펼쳐진 장령산휴양림에서 마음 편히 쉬다 보면 어느 순간 잊고 있었던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음은 물론, 몸의 기운까지 회복이 가능해 그야말로 힐링타임을 제대로 즐기기엔 안성맞춤 인 것.

특히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아름답기로 소문난 장령산을 거닐며 여름철에는 더위를 피할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는 최적화된 공간이라 동창회및 가족모임 장소로 찾는 이들로 북적이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옥천펜션으로 자리매김하며 편안한 쉼터로 사랑 받는 ‘장영펜션’은 탁 트인 앞마당과 넓은 실내 공간을 토대로 회갑연, 칠순 등 가족모임하기로 적합한 곳이다. 편리한 부대시설까지 잘 갖춰져 있어 단체모임, 워크샵(세미나) 등에도 적합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게다가 장령산휴양림 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잡은 만큼 장령산휴양림에서 편히 쉬었다가 힐링하러 꼭 한번 이용하는 펜션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다.

무더운 여름을 피하려 가족 혹은 동호회 사람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이 때에 휴식과 함께 추억도 쌓을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10-2141-1421 블로그 주소 http://blog.naver.com/jy_338)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