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곡진 삶을 평탄하게 만들어가기 위한 5년간의 여정

배우 김혜선과 남편 이차용 대표
배우 김혜선과 남편 이차용 대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탤런트 김혜선과 남편 이차용(주식회사 에코오가닉코리아) 대표와의 눈물겨운 사연이 화제다.

이차용 대표는 파산상태에 있었던 김혜선의 회생을 돕기 위해 3번에 걸친 회생을 진행해왔다.

과정은 만만치 않았다. 지난 2017년 12월 회생 최종판결 1시간 전, 채권자에게 회생자금 이외 3억원을 남편 명의로 추가 공증하겠다고 했으나, 끝내 동의하지 않아 파산에 이르러 주변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천신만고 끝에 김혜선은 올해 초 남편의 도움으로 마침내 면책받았다고 한다. 이차용 대표는 약 50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결혼의 즐거움을 뒤로 하고, 오직 부인의 행복을 위해 뛰어왔다는 것.

어떤 방향으로든 결론이 나야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겠다는 판단으로 긴 시간 큰 고통을 감내해왔다고 이 대표는 전한다.

이차용 대표는 결혼 전부터 아내 김혜선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일반 채무 23억 원 및 국세 탕감을 위해 헌신해왔다고 한다. 스트레스로 인한 대상포진에 걸린 상태에서도 채무 문제 해결을 위해 뛰어다녔다. 이 과정에서 부부는 개인회생의 상환이 모두 끝난 후에 열심히 일해서, 모두 상환하는 것이 최종 목표였다고 한다.

이 과정에서 이차용 대표는 주거중인 서울 용산구 신계동 e편한세상 아파트에서, 2016년 가을 김혜선의 아들을 위해 일산으로 이사했다고 한다. 아들 방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사를 감행한 것. 

이 대표는 출퇴근이 가장 힘든 일과 중 하나가 됐다고 한다. 여기에 경제적인 상황을 빨리 해결하기 위해 뛰던 도중 10년 간 한 번도 당하지 않았던 사기를 최근 몆년사이 3번이나 당해 마음 고생이 많았다고 한다. 

이제는 모든 것을 훌훌 털고, 마음을 가다듬어가는 이차용 대표의 노력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