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글 제공 KWAVE
사진 / 글 제공 KWAVE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후 6시에 출제된 'OK캐쉬백 퀴즈' 초성 맞추기 문제는 '분실안심990은 지점, 대리점, 고객센터 외 온라인/모바일 ㅌㅇㄷ에서도 가입 가능하다.'로 정답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SKT분실안심990'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SKT분실안심990'은 SK플래닛이 출시한 서비스 로 매 달 이용료가 단돈 월 990원(프리미엄 임대폰 일660원, 월 19,800원 대비 95%저렴), 별도 일일 이용료 없이 분실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부가 서비스이다.

이 부가 서비스는 휴대폰을 분실하였을 경우 할부 잔여기간 내에 프리미엄 단말기를 무상으로 임대해주는 서비스로분실한 휴대폰 기준으로 전년도에 출시된 휴대폰을 제공해준다. 핸드폰을 잃어버렸을 경우, 핸드폰 분실 신고 후, 분실안심 990임대폰을 신청하면 된다. 전용 박스와 보호필름, 젤리 케이스, 충전용 젠더 디폴트가 포함된 S, A급의 고사양의 핸드폰가 제공되며 보상받기 위한 자기 부담금도 없는 것이 'SKT분실안심990'서비스의 특징이다. 또한, 고객이 희망할 경우, 제공된 임대폰을 도매 공급가로 구매할수도 있다.

SK플래닛의 관계자에 의하면, "이미 'T올케어' 파손상품 서비스를 이용중인 고객도 중복 가입 가능하다"며, '중복 가입을 할 경우엔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실과 파손 위험을 보장해줄 것이니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를 확인해달라"고 덧붙였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