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레스토랑 할인권에 럭셔리 호캉스 기회 잡을 추첨 이벤트도 진행

사진 = 신라스테이 더블룸
사진 = 신라스테이 더블룸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여름 성수기를 피해 가을 휴가를 즐기려는 ‘늦캉스족’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늦캉스족 : 늦은 바캉스를 떠나는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

9월에 즐기는 ‘늦캉스’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의 인파를 피해 여유롭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어 매력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추석 연휴 기간 중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까지 가세해 '늦캉스족'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늦캉스족’을 위한 패키지인 ‘프리 홀리데이(PRE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 홀리데이’ 패키지는 모던한 콘셉트에 최상급의 침구류로 구성돼 있는 객실에서 휴식하며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조식(2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 중•석식 할인권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에서 럭셔리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ON국민 호캉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 홀리데이'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매)를 제공한다. 3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배스 타월 (1개), 5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베어(1개)를 증정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2인 조식, △뷔페 레스토랑 중•석식 할인권(2만원권 : 구로, 서초, 천안, 울산), (3만원권 : 동탄, 역삼), △ON국민 호캉스 이벤트 추첨권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9월 7일부터 22일까지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천안, 울산에서 6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